퓨쳐텍, 광대역 유무선 통신 지원하는 M2M 라우터 FTM-시리즈
  • SolarToday
  • 승인 2014.02.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2M은 응용분야에 따라 적절한 통신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FTM-시리즈는 안정적인 통신을 지원하는 3G와 고속 데이터 전송이 요구되는 LTE를 모듈화해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FTG-시리즈를 통해 사설망을 구성할 수 있는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는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이 외 원격전원제어 장비인 FTP-시리즈는 무인국사의 주장비 전원을 타이머 설정에 의해 자동으로 제어하거나 장비가 다운됐을 때 자동리셋/리부팅을 통해 응급복구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FTM-시리즈는 GPS 및 백업 배터리를 연동해 이동간이나 주전원 장애시에도 정상적인 통신과 경보를 발송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층 복합 기구 설계에 의해 센서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한 옵션 보드들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퓨쳐텍은 대량 수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응용분야별 맞춤형 설계 서비스도 수행한다.

 

퓨쳐텍에서 개발 및 공급하는 M2M 장비들은 TCP/IP와 산업표준의 Modbus/TCP 또는 SNMP를 통해 통합관제시스템과 연동되며 HTML5 기반의 운영시스템은 인증된 관리자가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운영 상태를 모니터링하거나 SMS 및 SNS를 통해 경보를 수신 조치할 수 있도록 한다.

M2M에서 중요시되는 기술은 상호운용 호환성과 보안성이다. 퓨쳐텍의 FTM-시리즈는 통신사 호환성 인증과 더불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적인 세계 표준 준수와 네트워크 보안을 통해 산업 전반에 걸쳐 폭넓게 도입 및 적용할 수 있는 응용성을 배가했다.


Tel : 070-8620-2767

E-mail : twinkleahn@gmail.com

www.futuretek.co.kr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