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더 최정식 대표, ‘한국잡지언론상’ 경영 부문 수상
  • SolarToday
  • 승인 2015.12.22 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0회 잡지의 날, 11월 2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이번에 열린 제50회 잡지의 날 기념식은 잡지업계 관계자와 정부 관계자, 국회의원, 유관단체장,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화려한 식전 행사 공연 등을 선보이며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유공자 포상에서 ‘한국잡지언론상’ 경영 부문은 본지 대표인 미디어그룹 인포더 최정식 대표에게 돌아갔다. 이에 대해 한국잡지협회 김기원 회장은 “월간 솔라투데이, FA저널, 시큐리티월드 등을 발행해오면서, 유관사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기여한 바가 크다”며, “특히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해 매출 신장으로 회사 성장은 물론, 잡지산업 발전에도 기여한 공이 크므로 한국잡지언론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인포더 최정식 대표는 “독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콘텐츠의 고급성, 대중성, 그리고 전문성을 고루 갖춘 인포더의 매거진들을 통해 잡지문화발전에 더욱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그룹 인포더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태양광 전문매거진 월간 솔라투데이, 산업자동화 정론지 월간 FA저널, 토털 시큐리티 전문지 월간 시큐리티월드, 보안전문 인터넷신문 보안뉴스, 다이어트 전문 온라인 데일리 뉴스 다이어트데일리 등 총 5개의 매체를 발행하고 있다.

또한, 인포더는 태양광 등 에너지 분야 전문전시회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 시큐리티 전문전시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와 다이어트 전문전시회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개인정보보호페어&CPO워크숍’, ‘국제 사이버보안 컨퍼런스(ISEC)’ 등 다수의 전시회와 컨퍼런스도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50회를 맞이하는 ‘잡지의 날’은 근대 잡지의 효시인 육당 최남선의 ‘소년’지 창간일인 1908년 11월 1일을 기념해 지정된 날로 문체부는 매년 잡지문화 진흥에 공이 큰 잡지인들에게 훈장 등의 정부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SOLAR TODAY 편집국(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