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IMA Active와 연속 공정 소프트웨어 공동 개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4.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 과정 효율 및 내용고형제 제조 품질 향상 기대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머슨이 글로벌 고형약품 공정 리더 IMA Active와 내용고형제(Oral solid dose) 의약품 연속 공정 제어 전략 및 소프트웨어를 공동으로 개발한다. 두 회사는 의약 제조업체들이 생산의 품질, 수량 및 효율성 개선으로 보다 쉽게 연속 제조를 채택하고, 환자 접근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둘 예정이다.

에머슨과 IMA Active이 내용고형제(Oral solid dose) 의약품 연속 공정 제어 전략 및 소프트웨어를 공동으로 개발한다. [사진=에머슨] 

IMA Active는 새로운 제어 전략을 개발할 때 자사의 장비 설계, 머신 통합과 프로세스 로직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적용해 필수장비의 최적 성과를 측정한다. 에머슨은 이 새로운 성능 전략을 자사의 확장 가능한 자동화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연결해 강력한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IMA Active의 자동화 매니저인 마르코 미날디(Marco Minardi)는 “IMA Active는 자동화의 전반적인 비전을 에머슨과 공유할 수 있는 점에 감사한다”며 “예측 분석이 가능한 파마(Pharma) 4.0 에코시스템 통합을 가속화하고 단순화할 수 있는 강력하고 유연한 플랫폼을 갖추어야 한다. 에머슨은 우리의 목표를 함께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연속 제조 기술 도입을 단순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속 제약 공정에는 정밀한 공정 제어, 품질 속성을 위한 중요한 매개 변수의 안정적인 모니터링, 공정 분석 기술(PAT) 측정, 분석 데이터의 정확한 처리 및 고급 제어 기술이 필요하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모든 중요한 변수를 관리하기 위해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생산을 조절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불량 생산품 발생을 지능적으로 감지, 예측 및 경고해 품질을 개선하고 위험을 줄인다. 솔루션의 중심에 있는 에머슨의 DeltaV 분산 제어시스템은 전체 내용 고형제 연속 제조 라인을 조정해 다양한 장비와 하위 시스템의 제어 및 자동화를 관리한다.

에머슨의 라이프 사이언스 부사장인 자비에 마첸트(Xavier Marchant)는 “IMA Active는 내용고형제 제조에 필요한 공정 및 장비 전문기업으로 에머슨과 IMA Active는 연속 제조를 통해 함께 더 쉽고 빠르게 최저 생산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