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운송 프로토타이핑 위한 신규 콘텐츠 허브 선봬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1.05.1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기사, 튜토리얼, 강의 등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반도체 솔루션을 선도하는 글로벌 제조업체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이하 ST)와 운송 산업용 신규 솔루션 개발을 위한 신규 리소스 사이트의 구축을 위해 협력한다고 밝혔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사이트를 통해 해당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운송 프로토타이핑 에코시스템 사이트는 차세대 운송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사, 튜토리얼, 강의 및 제품 가이드를 제공한다. [사진=마우저]
운송 프로토타이핑 에코시스템 사이트는 차세대 운송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사, 튜토리얼, 강의 및 제품 가이드를 제공한다. [사진=마우저]

새로운 운송 상품과 기술 혁신은 탑승객들이 더 빨리, 더 안전하게, 더 효율적으로 종착역까지 인도한다. 새롭게 구축된 마우저와 ST의 운송 프로토타이핑 에코시스템 사이트는 차세대 운송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사, 튜토리얼, 강의 및 제품 가이드를 제공한다.

해당 운송 프로토타이핑 사이트에는 전기차 설계, 음향 차량 경고 시스템, 적응형 프런트 조명 솔루션이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25개 이상의 리소스가 포함돼 있다. 각 항목은 해당되는 ST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를 포함하며, 각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기술에 운송 설계자와 엔지니어를 상호 연결한다.
    
마우저는 마이크로컨트롤러, 드라이버, 평가 키트 등 운송 애플리케이션별 솔루션 등을 비롯해 다양한 ST 제품을 제공한다. ST의 음향 차량 경고 시스템 AutoDevKit은 SPC582B Power Architecture® 마이크로컨트롤러 디스커버리 보드, 클래스 D 자동차 오디오 전력 증폭기 평가 보드 및 필수 스피커로 구성된다.

확장성이 뛰어난 해당 평가 솔루션은 엔지니어가 차량 경고음을 방출해 보행자에게 조용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존재를 알리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ST의 AEKD-AFLLIGHT1 적응형 프런트 조명 시스템은 개발 및 시뮬레이션 목적으로 적응형 프런트 조명 조정 시스템을 수용할 수 있는 자동차 전조등 어셈블리다. 두 솔루션 모두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이 가능하며 응용 개념을 입증하고 프로토타이핑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