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신 센서 솔루션 공급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7.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서 솔루션 포트폴리오 지속적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보다 다양해지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센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우저가 센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으로 센시리온(Sensirion)과 같은 주요 제조사들의 최신 환경 센서를 비롯해 ams OSRAM(ams 오스람)의 자동차 적용(Automotive-qualified) 센서, 웨어러블 및 히어러블에서의 사용을 위한 보쉬(Bosch)의 자가 학습 AI 스마트 센서 등 주요 제조업체의 다양한 최신 센서 제품들을 보유 및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 먼저 보쉬(Bosch)의 BHI260AP 자가 학습 AI 스마트 센서는 웨어러블 및 히어러블을 위한 세계 최초의 자가 학습 AI센서다. BHI260AP 제품은 6축 IMU(관성 측정 장치), 32비트의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한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SiP(시스템 인 패키지) 솔루션에 통합한다.

센시리온(Sensirion)의 SEN5x 환경 센서 노드는 다중 감지 기능에 최적화돼 다중 환경 센서를 대신할 수 있는 올인원 센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R&D, BOM 및 조립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

ams 오스람(ams OSRAM)의 AS5172E 고분해능 자기 위치 센서는 AEC-Q100등급1 인증을 갖췄으며 브레이크 및 가스 페달, 연료 수준 측정 시스템, 조향 각도 센서, 비접촉 전위차계와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