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Traco Power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TSR-1 시리즈 등 신제품 확보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9.3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DC/DC 컨버터, AC/DC 전원공급장치 등 인기 제품군 재고 투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Avnet Company이자 전자 부품, 제품 및 솔루션의 글로벌 유통업체인 element14가 제품 가용성을 확보하고, 공급망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Traco Power에 대한 투자를 늘렸다고 밝혔다. element14는 고성능 DC/DC 컨버터, AC/DC 전원공급장치, DIN 레일 제품을 포함한 Traco Power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 재고를 확보했다.

element14가 Traco Power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 재고를 확보했다. [사진=element14]

Traco Power는 35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전원공급장치 일류 전문 제조업체로 고품질의 DC/DC 및 AC/DC 전력 변환 제품을 설계, 제조한다. 다양한 시장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에서 최고 수준의 가격, 성능, 품질을 보여준다.

element14는 현재 산업 및 정보 기술, 운송, 철도, 의료 및 보건, 자동화 및 제어, 재생에너지, 스마트 그리드 부문에 적합한 5,000여 종의 Traco Power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element14는 이번 재고 투자 증가는 오랫동안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기초한 것이며, 전자제품 및 산업 설계 엔지니어, 구매 담당자, 계약 전자제품 제조업체(CEM)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lement14 제품 및 공급업체 관리 부사장인 Simon Meadmore는 “element14와 Traco Power는 고객에게 보다 광범위한 제품과 재고 가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은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 제품과 당사의 세계 수준 배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실질적으로 element14는 Traco Power 제품군이 강화되면서 고객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성능의 기능적 설계의 이점을 제공하게 됐다. 특히 △TSR-1 시리즈 스텝다운 스위칭 레귤레이터 △TXLN 시리즈 AC-DC 전원공급장치 △TSP 시리즈 DIN 레일 장착 AC/DC 전원공급장치 △TEP 60UIR 시리즈 60W DC/DC 컨버터 등 네 가지 새로운 시리즈의 전력 변환 제품의 재고가 확보돼 element14으로부터 빠른 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TSR-1 시리즈 스텝다운 스위칭 레귤레이터는 96%의 매우 높은 효율성으로 방열판 또는 강제 냉각 없이도 주변 온도 최대 60°C까지 풀 로드 작업을 지원한다. ±2%의 개선된 출력 정확도, 2mA의 낮은 대기 전류, 외부 커패시터의 필요성 제거 등은 또 다른 핵심적인 특징이다.

또 여러 가지 슬림한 메탈 케이스에 장착된 고효율 AC/DC 전원공급장치를 제공하는 TXLN 시리즈는 18W~960W 범위의 12가지 서로 다른 전력 수준이 특징이며 엔드 시스템에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다. 국제 안전 및 EMC 표준도 충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