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Pickering Electronics의 고성능 리드 릴레이 100여종 출하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수명과 최적의 성능 보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Avnet 회사이자 전자 부품, 제품 및 솔루션의 글로벌 유통업체인 element14가 Pickering Electronics를 추가해 더욱 종합적인 전기 기계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고품질의 신뢰성 높은 리드 릴레이 제조 전문기업인 Pickering Electronics는 50년 넘게 시장의 리더 자리를 지켜왔다. element14은 이제 반도체 테스트, ATE 시스템, 테스트 및 측정 장비, 계측, 전기차 테스트 및 재생 에너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Pickering Electronics의 리드 릴레이 제품 100여종을 신속 배송으로 출하한다.

element14가 Pickering Electronics를 추가해 더욱 종합적인 전기 기계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사진=element14]

Pickering Electronics의 혁신적인 고성능 리드 릴레이는 높은 기준에 맞춰 설계되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긴 수명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이 회사의 릴레이는 모든 작동 매개변수에 대해 100% 테스트를 마쳤으며, -20°C ~ +85°C ~ -20°C의 열 주기 테스트를 100% 완료한 계측 등급 리드 스위치가 특징이다.

제조 공정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위해 이 프로세스를 3회 반복한다. 모든 스위치 컨택트는 밀폐 봉인돼 기존 오픈 형식 릴레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컨택트의 산화를 방지한다. 이러한 절차를 거쳐 최대 5x10E9회 작동까지 안정적 수명을 제공하는 릴레이가 탄생했다.

Pickering Electronics는 시중에서 가장 작은 고전압 리드 릴레이를 제조한다. 예를 들어 시리즈 131은 최소 1.5kV 격리 절연 및 세계에서 가장 작은 리드 릴레이 설치 공간을 자랑하며, 시리즈 120은 4mm x 4mm 피치에서 최대 1암페어 @ 20와트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초소형 디바이스 덕분에 설계자는 인쇄회로기판(PCB)에 일반 산업 표준 크기 릴레이보다 최대 85% 더 많은 릴레이를 장착할 수 있으므로 까다로운 테스트 시스템을 설계할 때 더 많은 스위칭 옵션을 제공한다.

element14의 Simon Meadmore 제품 및 공급업체 관리 부사장은 “element14 고객들은 이제 Pickering Electronics의 혁신적인 제품을 장착한 신제품과 테스트 장비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설계/개발할 수 있게 됐다”면서, “도로에서 주행하는 전기차의 수가 급증하면서 고전압 절연 리드 릴레이는 배터리 및 드라이브 트레인 기술의 테스트와 지속적 개발에 필수 솔루션이 됐다”고 밝혔다.

Pickering Group의 Keith Moore CEO는 “Pickering Electronics는 element14과 맺은 새로운 유통계약을 통해 테스트 및 계측 시장과 반도체 테스트 시장에서 유럽, 북미, 아시아까지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면서, “설계 엔지니어들은 부품을 빨리 받아보기를 원하며, 이제 element14의 익일 배송으로 이런 기대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Pickering Electronics는 영국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에 제조 및 영업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혁신적인 제품 설계, 고성능 부품, 탁월한 품질 관리로 명성이 높다. 영국과 체코 공화국의 품질 인증 공장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면서 까다로운 항공우주, 인프라, 반도체 테스트, 테스트 및 계측, ATE 애플리케이션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Pickering Electronics의 리드 릴레이는 표면 장착(SMD), 싱글 인 라인(SIL/SIP), 듀얼 인 라인(DIL/DIP) 및 기타 여러 인기 패키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