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파나소닉 개발 ‘최신 모듈’ 및 릴레이 제품 등 제공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4.0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산업 요구 충족하는 파나소닉 부품 ‘약 25,000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NPI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파나소닉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 이하 파나소닉)이 개발한 최신 제품을 공급한다.

마우저가 파나소닉 최신 모듈 및 릴레이 제품 같이 총 ‘25,000개에 달하는 파나소닉 개발 부품’을 제공한다.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현재 파나소닉과 자회사 △파나소닉배터리(Panasonic Batteries) △파나소닉 일렉트로닉 컴포넌트(Panasonic Electronic Components) △파나소닉 산업 장치(Panasonic Industrial Devices) 부품 약 25,000개를 통해 고객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파나소닉 ‘PAN9028’ Wi-Fi 이중 대역 및 Bluetooth 모듈은 2.4GHz 및 5GHz 802.11 a/b/g/n/ac Wi-Fi를 지원하며, Bluetooth BR/EDR 통합 기능과 LE(저에너지) 전원 기능을 제공된다. 또, PAN9028 모듈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과 스마트 홈 같은 고도로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신뢰성과 속도 및 품질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통합 전원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마우저는 파나소닉 ‘ACTE3CH2A05V’ 자동차용 TE 릴레이(relay) 제품도 함께 제공한다. ACTE3CH2A05V 릴레이는 ‘트윈 타입’으로 콤팩트한 공간 절약형 설계를 갖췄으며, PCB 단자를 사용해 장착되는 1FormC 및 1FormCx2 접점 배열을 갖고 있다. 또한 14VDC에서 20A에 달하는 스위칭 용량과 최대 통전 정격 전류 25A를 지원하며, 높은 내열성과 모터에 대한 정방향 및 역방향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산업용 로봇에서 전기 스쿠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과 디포거(defogger), DC 전원 제어 등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다른 릴레이 제품인 파나소닉 ‘AQY215S SOP4 PhotoMOS’는 이동통신과 측정·테스트 장비 및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낮은 수준의 아날로그 신호를 제어하도록 설계됐다. AQY215S는 소형 SOP4핀 패키지에서 최대 로우 레벨 오프 상태 누설 전류 ‘1μA’를 제공하며, 100V 부하 전압과 250mA 부하 전류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마우저는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파나소닉 폴리머 커패시터 ‘OS-CON 커패시터’도 제공하고 있다. 긴 수명을 제공하는 OS-CON은 모든 정격 온도 범위 내에서 ESR(등가 직렬 저항) 변화를 최소화한다. 이 외에도 △탄탈룸 폴리머 ‘POSCAP’ △알루미늄 폴리머 SMD인 ‘SP-Cap’ △EEH-ZA, EEH-ZC 및 EEH-ZK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