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유블럭스의 JODY-W3 호스트 기반 차량용 모듈 제품 제공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04.1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중 채널 및 고속 데이터 통신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유통기업이자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유블럭스(u-blox)의 JODY-W3 호스트 기반 차량용 모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유블럭스의 JODY-W3 호스트 기반 차량용 모듈 [사진=마우저]

JODY-W3 호스트 기반 차량용 모듈은 제조 현장 자동화, 기계 제어, 보안 및 감시와 같은 자동차 및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늘어나고 있는 무선 고속, 대량 데이터 통신 연결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u-blox JODY-W3 호스트 기반 차량용 모듈은 엔지니어들에게 2x2 MIMO를 지원하는 Wi-fi 6 및 듀얼 모드 Bluetooth 5.1을 갖춘 동시 이중 대역(2.4GHz 및 5GHz) 다중 무선 기능을 제공한다.

이 같은 JODY-W3 모듈은 차량 내 핫스팟 생성, 애플의 카플레이와 같은 Wi-Fi 디스플레이 기능의 구현, 여러 장치에서의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인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JODY-W3 시리즈는 데이터 혼잡이 적은 고밀도의 고성능 데이터 장치를 지원하며, Wi-Fi, Bluetooth 5.1 및 Bluetooth 저에너지 기능을 동시에 지원해 무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위한 향상된 성능의 다중 채널 통신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