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월 컨트롤러 보드 및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2.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 위해 어드밴텍과 매트록스 파트너십 체결
 

비디오 월 컨트롤러 보드 및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 출시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 위해 어드밴텍과 매트록스 파트너십 체결


다양한 버티컬 시장에서 임베디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해 온 글로벌 임베디드 컴퓨팅 업체인 어드밴텍이 그래픽 및 비디오 솔루션 업체인 매트록스 그래픽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김 미 선 기자



프리미어 비디오 월 솔루션을 위해 어드밴텍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매트록스는 Mura MPX 비디오 월 컨트롤러 보드와 프리미엄 비디오 월(Wall)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에는 산업용 서버 보드, 섀시, 비디오 월 컨트롤러는 물론, 8~20개 출력이 가능한 비디오 월로 설계된 AVS 시리즈가 포함된다.


어드밴텍 임베디드 시스템 그룹 프란츠 웨이 부사장은 “비디오 월 기술의 발전은 디지털 간판, 방송 무대, 감시 기술, 공장 자동화 및 운송 솔루션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생활 방식을 변화시켜 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컴퓨터, 네트워크, 진보된 디스플레이 기술, 비디오 월 수행 능력 향상 등의 기술 발전은 비용을 절감하고 디지털 전자 산업 및 IT 산업을 빠르게 성장시켜 왔다”며, “어드밴텍은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어드밴텍은 2~5개 Mura MPX 카드를 지원하는 산업용 서버보드, 섀시 및 사전 구성 시스템(AVS 시리즈 제품군) 시리즈를 개발했다. 사전 구성된 시스템인 AVS-540 및 ASMB-833 서버보드는 5개의 PCIe x 16 슬롯과 5개 Mura MPX 카드를 지원하고, 최대 20개 비디오 소스 입력과 20개 모니터에 해당하는 비디오 출력을 허용한다.


공장 제어 솔루션과 관련해 감시 시스템 NVR 기계는 작업 환경 및 중요한 장비를 모니터링하기 위한 CCTV 카메라 연결용 8개 입력 단자를 비롯해 생산 관리 운영 및 공정관리, 출입 제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10개 단자, 그리고 그 외 2개의 단자와 함께 SCADA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서버에 연결된다. 또한 모든 정보는 즉각 비디오 월에서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미주 및 아시아의 사무엘 A. 판매 이사는 “어드밴텍과 매트록스의 제휴를 통해 개발 출시된 비디오 월 시스템은 열, 내구성 테스트를 거쳤을 뿐 아니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마쳤다”고 말했다.


일반 2.0 PCI Express x 16 연결 인터페이스를 갖춘 Mura MPX 시리즈는 배율, 회전, 위치 및 디스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캡쳐할 수 있도록 최대 4개의 인풋·아웃풋까지 지원 가능한 싱글 보드를 제공한다. 비디오 소스 피드에는 감시 카메라로부터 라이브 비디오, 위성 신호 수신기,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로부터 고해상도 HDCP-암호화된 콘텐츠, PC, 서버, 패드 등의 소프트웨어 작동 스크린이 포함된다. 사용자들은 각각의 디스플레이에서 한 개 또는 여러 개의 세션을 열거나 여러 모니터에 걸쳐 하나의 스프레드시트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디스플레이 월을 구성할 수 있다.


비디오 월 기술의 발전은 산업 환경과 우리의 시각 및 생활 방식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전기 유틸 모니터링과 군사 지휘 및 제어룸, 시스템 신뢰성, 안정성 등과 같은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어드밴텍 프리미엄 비디오 월 솔루션과 함께 실행되는 강력한 Matrox Mura MPX 카드는 신뢰성과 안전한 작동을 요구한다. 어드밴텍은 수십년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쌓은 컴퓨팅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개발 경험으로 비디오 월 사업 분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