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2개의 10/100T 광통신 산업용 미디어 컨버터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9.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크기로 어떠한 장소에도 설치 가능
 

어드밴텍 산업 자동화 그룹(www.advantech.co.kr)은 새로운 SC 타입의 광통신 산업용 미디어 컨버터 2종을 출시했다. EKI-3541M은 멀티 모드 버전으로 데이터를 최대 2km까지 전송할 수 있고, 싱글 모드 EKI-3541S는 데이터를 최대 30km까지 전송할 수 있다.

이 간단한 소형 장치는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네트워크 관리자가 신속하게 설치 및 실행하는 것을 지원한다. 또한 장치 네트워크 관리자에 오류가 발생하는 즉시 Link Fault-Pass 기술을 이용해 경고 메시지를 표시한다. 통신이 여전히 유효한 포트가 있더라도 계속해서 오차 신호를 보낸다.

또한, 이 장치의 콤팩트한 크기는 소형 캐비닛과 같은 작은 공간에도 적용이 가능해 어떠한 장소에든지 설치가 가능하다. 이 장치는 IP40 인증으로 넓은 환경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물에 의한 손상도 없으며, 낮은 전력에 의한 스파이크 발생에도 장치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8.4~ 52.8VDC 사이의 넓은 동작 전압 범위를 지원한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