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크인텍, 모듈러 고성능 어셈블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9.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kg까지 빠른 픽 앤 플레이스

슝크(www.schunk.com) PPU-E 시리즈의 픽 앤 플레이스 유닛(Pick&Place Unit)은 현재 시장에서 빠른 유닛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가장 큰 사이즈인 PPU-E 50은 중간 무게, 최대 5kg까지 역동적인 대규모 핸들링을 전문으로 한다. 완벽한 사이클을 위한 280mm의 수평 스트로크와 150mm의 수직 스트로크를 지니고 있으며, 툴링 무게 2kg와 2x60ms 파지 시간으로 0.92초의 사이클 타임을 가지고 있다.

두 가지의 사이즈인 PPU-E 15와 PPU-E 30처럼, PPU-E 50은 Wear-Free 드라이브를 통해 움직인다. 이는 힘을 최소화하고 연속적인 반복 정밀도를 높이며 프로그래밍을 단순화한다. 2개의 스테이셔너리 모터로 이뤄져 있어, 민감한 이동식 모터 케이블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케이블의 고장과 시스템의 기능 장애가 없다. 빠른 사이클 타임과 축당 0.01mm의 우수한 반복 정밀도로 전기 및 소비재, 제약업계에서 중형 어셈블리 기준이 됐다.

전류 트롤 유닛, 센서 시스템, 그리고 공압의 모든 공급라인은 뒷면의 스테이셔너리 커넥션에 연결돼 있다. 케이블의 손상과 시스템의 기능 장애는 발생하지 않는다.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이미 통합돼 있어, Plug &Work로 쉽게 이어질 수 있다.

최대 6개로 통합된 밸브들은 모든 공압 툴에 에어를 제공한다. 이는 압축된 에어 및 에너지의 소비를 최소화해 높은 사이클 빈도를 보장한다. 에너지 및 시간 효율성 있는 유닛은 빈틈없이 슝크의 모듈 프로그램에 맞춰져 모듈러 고성능 어셈블리를 위한 다양한 액추에이터와 함께 일관된 인터페이스로 이뤄져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