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프로그래머를 위한 리얼타임 이미지 처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1.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비전은 장비 제조의 핵심 요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인더스트리 4.0 개념, 품질 최적화 및 추적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머신비전을 자동화 기술에 완벽히 통합 할 수 있는 TwinCAT Vision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TwinCAT Vision을 통해 벡호프(Beckhoff)는 포괄적인 이미지 처리 기능을 PC 기반 제어 시스템에 통합했다.

머신비전을자동화기술에완벽히통합할수있는TwinCATVision[사진=벡호프]

이제 TwinCAT 소프트웨어는 PLC, 모션 제어, 로보틱스, 고급 측정 기술, IoT, HMI 및 머신비전 등 종합적인 시스템 기능을 엔지니어링 및 제어 플랫폼에 모두 통합한다. 이러한 수준의 통합을 통해 TwinCAT Vision은 타사에서 개발된 별도의 비전 솔루션이 요구되지 않는다. 

TwinCAT Vision은 장비 설비에 거대한 혁신 가능성을 열어주며 그 예로 다른 자동화 작업과의 실시간 동기화 또는 첨단 추적 솔루션을 지원한다.

TwinCAT Vision은 일반적인 PLC 기능의 형태로 요구된 이미지처리 능력, 소프트웨어 플랫폼, 특수 개발된 이미지 처리 기능 라이브러리, PLC에서 직접 호출할 수 있는 펑션블록을 제공한다. 

TwinCAT의 유연한 런타임 시스템은 이러한 기능 및 펑션블록을 실시간으로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이 엔지니어링을 상당히 단순화함으로써 PLC 프로그래머들은 이제 외부 전문가의 지원 없이도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