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비전 교육센터 운영으로 고객 역량 지원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10.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에 대한 신뢰성 확보와 편의성 제공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앤비젼은 사람의 눈을 대신해 인지하고 판단하는 비전 솔루션을 핵심으로 머신비전 분야의 핵심 제품과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전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고객이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들이 적용된 혁신적인 솔루션과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앤비젼 머신비전 교육센터 [사진=앤비젼]

앤비젼은 머신비전 교육센터 운영, 최신 시장 동향 및 기술 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스템을 도입하는 고객의 역량이 함께 개발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앤비젼 품질 관리 시스템과 현장 밀착형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고 운용에서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앤비젼은 제한된 조명 조건에서도 높은 감도와 빠른 속도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어 이미 여러 현장에서 검증된 대표 TDI Line Scan 카메라 ‘HS-12k’와 1㎛ 초미세결함을 인라인에서 검사할 수 있는 384 Stage 최고 감도의 CCD TDI Line Scan 카메라 ‘ENHS-12k’가 주력 제품이다.

더불어 86M 고해상도와 30fps의 빠른 속도로 정밀하게 검사할 수 있는 CMOS Area Scan 카메라 ‘ENFRAME 86M’, 인라인에서 움직이는 제품의 검사 및 3D 측정이 한 번에 가능한 대면적 고속 솔루션 ‘SHARK-3D 7k’ 등을 소개하고 있다. 여기서 ENHS, ENFRAME은 앤비젼이 직접 솔루션 기획과 개발, 투자에 참여한 제품으로 ‘EN’은 ‘ENVISION(앤비젼)’을 뜻한다.

앤비젼 ENFRAME 86M [사진=앤비젼]

앤비젼은 Full HD부터 UHD TV까지 발전해 오는 과정에서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셀 화질 검사에 대면적 고해상도 Area Scan 카메라 솔루션을 설치했다. 그동안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Bottle Neck을 해결한 사례가 있다.

또한, 국내 한 대형 물류 기업 장비 위에 흘러가고 있는 택배의 송장에 인쇄된 바코드를 인식해 이를 배송지별로 분류하고, 촬상된 영상정보를 바탕으로 박스의 체적을 구해 분류할 수 있는 카메라 솔루션을 공급한 바 있다. 그 외에도 디스플레이, 반도체, 2차 전지, 전자제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여러 사례를 통해 제품의 생산성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