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발전 확산을 위해 함께 손 잡다
  • 최홍식 기자
  • 승인 2018.02.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백시트 기술로 세계 태양광 시장으로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는 태양광전문기업 에스에프씨가 태양광발전 사업의 공동개발을 위해 한국남부발전 안동발전본부, 탑에너지와 함께 태양광발전 사업 추진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스에프씨-안동발전본부-탑에너지, 태양광발전사업 공동 추진

[Industry News 최홍식 기자] 에스에프씨를 비롯한 3사는 안동발전본부에서 정부권장 정책인 태양광발전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3사가 태양광발전 사업을 공동개발함에 있어 상호협력 할 것을 합의했다.

 

태양광전문기업 에스에프씨가 남부발전 안동발전본부, 탑에너지와 함께 태양광발전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스에프씨]
태양광전문기업 에스에프씨가 남부발전 안동발전본부, 탑에너지와 함께 태양광발전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스에프씨]

이번 협약을 통해 에스에프씨와 탑에너지는 안동발전본부의 태양광발전사업 추진과 관련해 사업개발을 위한 제반 사항에 협력을 제공하고, 안동발전본부는 태양광발전 사업 투자를 통해 재생에너지 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에스에프씨는 이번 협약으로 태양광발전 사업 개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민간기업의 노하우를 에너지공기업과 공유함으로써 효과적인 태양광 발전소 건설사업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