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Solid Edge’ 월 단위 구매 방식으로 제공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10.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한 라이선싱 모델 제시해 비용 효율성·생산 공정 높여

지멘스PLM소프트웨어(www.siemens.com/plm)가 메인스트림 3D CAD 솔루션인 Solid Edge(솔리드 엣지)를 월 단위로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Sub scription 구매 방식)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각 기업들은 프로젝트와 예산에 맞는 라이선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생산성 증대, 시장 출시 기간 단축과 총 소유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됐다.


Solid Edge의 월 단위 가입형 라이선스는 Solid Edge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버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월 단위로 갱신할 수 있다. 유연성이 더해진 이번 모델은 기업들이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 필요한 기간에만 소프트웨어를 구매해 사용할 수 있어 운영 비용 관리도 가능하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부문의 카스텐 뉴베리(Karsten Newbury) 수석 부사장은 “다른 가입형 모델과는 달리, Solid Edge 가입자들은 특정 기간을 채워야 하는 모델로부터 자유롭다”며, “이제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B2B 고객들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CAD 소프트웨어를 가장 유연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Solid Edge는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이 기종 CAD 패키지와의 호환이 뛰어난 솔루션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면서, “이제 기업의 규모와 예산에 상관없이 다양한 고객들이 Solid Edge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olid Edge 월 단위 구매 방식은 전문 CAD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면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유지하며, 모든 구입 옵션에 대해 지멘스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동일한 전문 사용자 지원과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또한 Solid Edge 월 단위 구매방식은 미국, 영국, 일본에서 먼저 제공된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