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팩토리에 최적화된 맞춤형 테이블 공급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3.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팩토리를 다른 표현으로 스피트 팩토리라고 불린다. 짧은 시간에 효율성 제고는 물론 정확한 제품 생산을 추구한다. 이런 기본 목표 아래 작업자가 스마트 팩토리 환경에 잘 적응하기 위해서는 작업자의 건강도 뒷받침되어야 한다. 작업자의 육체 피로는 물론 작업자들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카드메틱이 제공하는 MarcoLift 테이블 리프트가 스마트 팩토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적의 기계설비 동반자 MarcoLift 테이블 리프트

[Industry News 전시현 기자] 각 산업분야마다 로봇 생산 공정 등이 도입되면서 스마트 팩토리 시대가 개막됐다. 미국, 중국 등 글로벌 마켓을 중심으로 시간 단축, 자원 절약을 위한 스마트 팩토리, 스피드 팩토리 프로세스가 개발되는 가운데 'Marco Lift'를 취급하는 카드메틱이 주목받고 있다. 

카드메틱이 취급하는 테이블 리프트는 테이블 리프트는 제조공장뿐만 아니라 곳곳에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으로 작업대, 적재ㆍ하역, 물류이송, 무대장치 등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기계설비이다. 카드메틱 관계자는 "짧은 시간에 효율성 제고는 물론 작업자의 육체 피로도 줄어준다. 테이블 리프트가 작업자들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귀띔했다.

카드메틱은 Twin scissor tables(Long load), Loading dock tables, Loading dock tables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사진=카드메틱]

MaroLift사의 테이블 리프트는 기존의 표준형 테이블 리프트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의 최첨단 설비와 결합해 광범위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제조공장의 산업 경쟁력을 위해 현장에 적합한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제작으로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한몫하고 있다.

카드메틱의 제품 중 Single scissor tables는 일반적으로 반복되는 상승. 하강 작업, 다른 레벨, 생산 및 물류 영역 문제를 해결하는데 사용되며 하중, 이동 거리, 플랫폼 규격에 따라 다양한 표준 모델이 있으며 모든 규격은 현장 상황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한 프레임이 플랫폼 하단에 설치되어 있어 하강 시 물체가 접촉되면 작동이 정지되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또 카드메틱의 제품 중 High lift scissor tables는 리프트 테이블을 수직 방향으로 2단에서 최대 4단의 Scissors로 구성해 더 높은 스트로크 (Stroke)구현이 가능한 모델이다.

카드메틱이 제공하는 MaroLift사의 테이블 리프트는 기존의 표준형 테이블 리프트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의 최첨단 설비와 결합해 광범위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카드메틱 제품이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사진=카드메틱]
카드메틱이 제공하는 MaroLift사의 테이블 리프트는 기존의 표준형 테이블 리프트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의 최첨단 설비와 결합해 광범위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카드메틱 제품이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사진=카드메틱]

일반적으로 공장 작업대, 팔레트 로더, 엘리베이터, 장애인 전용 리프트, 팔레트 스태커 등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하중, 이동 거리, 플랫폼 규격에 따라 다양한 표준 모델이 있으며 모든 규격은 현장 상황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그밖에 카드메틱은 Twin scissor tables(Long load), Loading dock tables, Loading dock tables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카드메틱 관계자는 "MaroLift사의 테이블 리프트는 오랜 기간의 제조로 인한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대 50톤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현장 조건에 꼭 맞는 최고의 맞춤형 테이블을 공급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