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크, 조립 시스템의 유연성 증가시키는 퀵-체인지 핑거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10.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성 및 유연성 향상과 셋업 타임의 최소화
슝크(www.kr.schunk.com)는 이제 개별적으로 적용 가능한 기본 핑거로 퀵-체인지 시스템이 통합된 알루미늄 혹은 스틸 소재의 핑거를 제공한다. 클램핑 기술과 그리핑 시스템의 선구자인 슝크는 퀵-체인지시스템에 대한 많은 경험을 그리퍼 핑거의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이 퀵-체인지 핑거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파트의 스펙트럼으로 전환할 때 전반적인 시스템의 생산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면서 셋업 타임을 최소화한다. 기존의 죠 체인징과 비교하면, 이 새로운 시스템은 최대 90%까지 셋업 시간을 단축시킨다.


접근성이 용이하며, 형상에 꼭 맞는 로킹(Locking) 설계가 높은 반복 정밀도를 지니면서 수 초 내 핑거 변경이 가능하게 한다. 핑거는 전체 핑거 길이 위에서 각각의 공작물로 적용될 수 있으며, 죠 체인징이나 상호되는 스크루 연결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퀵-체인징이 결합된 핑거는 알루미늄으로 이용 가능하며(ABR-BSWS), 또는 스틸(SBR -BSWS)로도 가능하다. 모두 슝크의 프리미엄 그리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수많은 그리퍼 모듈과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