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 주파수 인버터 ‘SK 180E’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1.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200E 주파수 인버터 라인 보완

SK 200E 주파수 인버터 라인을 보완하기 위해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www.nord.com)는 대형 제품들처럼 비동기식 모터를 탑재한 SK 180E를 발표했다.

입증된 ISD 벡터 제어 기능을 갖춘 SK 180E는 현재 공급되고 있는 분산형 장치들보다 비용 면에서도 더욱 효율적이다. 이 새로운 인버터는 속도 제어 및 효율에 대한 핵심 요건에 주력했다. 2개의 아날로그 입력과 통합 프로세스 및 PI 컨트롤러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간단한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독자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탠드얼론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는 물론, 여러 장치의 동기식 구동에 모두 적합하다.

또한, SK 180E는 대부분의 팬 및 펌프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부분 부하에서 자동 자화 조정으로 최고 3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클래스 C1 무선 간섭 억제 및 16mA 미만의 방전전류를 제공함으로써 SK 180E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의 주거 및 사무용 빌딩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 모바일 펌프 및 분쇄기, 믹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는 기존의 메인 플러그를 갖추고 있다. 이 드라이브는 보통 60초 동안 150%의 과부하를 비축하며, 심지어 200%까지도 가능하다.

노드의 모든 분산제어형 드라이브 전자 장치는 간단하면서도 다용도의 동작 콘셉트를 동일하게 따르고 있다. 이 제품들은 매개 변수 박스를 활용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NORD CON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컴퓨터를 통해 직접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매개 변수들은 내부 시스템 버스나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다른 장치로 빠르게 내보낼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