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 통합 펌프 드라이브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3.2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펌프 드라이브 솔루션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www.nord.com)는 22kW에 이르는 폭넓은 성능 범위를 갖춘 사전 조립된 분산형 드라이브 장치를 공급하고 있다. 최고 60%까지 에너지를 절감하는 것은 물론, 노이즈 방출 감소, 적은 마모, 설비 서비스 수명 증가, 생태학적 장점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SK 200E 시리즈는 특별히 펌프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주파수 인버터로 구성돼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파워 출력을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주 전압은 전 세계적으로 호환된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IP55/IP66, ATEX 존 22/3D)를 위해 완벽한 드라이브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통합 프로세스 및 PI 컨트롤러 기능을 통해 스탠드얼론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여러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복잡한 설정에서 공정 변수 제어 및 오류 보상을 완벽하게 자동화할 수 있다.


2개의 아날로그 입력을 통해 인버터는 유압률이나 유동률과 같은 센서 데이터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신호 및 전원 플러그 커넥터는 취급을 용이하게 하고,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프로그램이 가능한 에너지-절감 기능은 부분 부하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함으로써 효율을 높이고 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동작은 제어 터미널 및 버스 혹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포텐셔미터를 통해 간단하고 유연하며, 인버터에서 직접 조정이 가능하다.


최고 4개의 동작모드를 저장할 수 있고, 예를 들어, 클리닝 사이클이나 미디어 변경 등의 설정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고객이 설정한 변수들은 플러그 방식의 스토리지 모듈이나 시스템 버스,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장치로 빠르게 내보낼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