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시에스, 실시간 인터페이스 시스템 DABOM-Gateway 소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6.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BOM-Middleware 탑재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프로세스 구현

이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DABOM-Gateway는 M2M디바이스에 DABOM-Middleware가 탑재된 실시간 설비 인터페이스 시스템으로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정립해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프로세스를 구현한다.


현장활동에 최적화 되어 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설비코드를 일괄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작업현황 및 가동/비가동, 이상 발생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DABOM-Gateway는 26년간 축적된 DABOM-Middleware가 탑재된 제품으로 제조현장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자원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에너지, 실시간 제조, 식품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확대 적용이 기대된다.


에이시에스는 1988년 설립됐으며, 지난 19년 동안 제조업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에 전념해왔다. 유망중소정보통신기업 선정과 중소기업청의 기술혁신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현재 생산공정 IT화 사업 우수업체로서 관련 솔루션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