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로 포장산업 이끄는 B&R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5.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Interpack 2014 참가

B&R의 최신 포장 솔루션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Interpack 2014에서 오는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전시된다.


B&R은 포장기계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reACTION과 NetTime 기술로 B&R은 산업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응답시간을 1μs 수준으로 줄였다. 시간 단축이 필요한 하위 공정을 IEC 61131을 준수하는 표준 하드웨어를 통해 처리하고 있다. 


B&R의 혁신적인 자동화 기술은 향상된 유연성과 가용성은 물론,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기계 및 라인 성능을 이끌고 있다. B&R 장비는 포장장비와 웹 서비스, 고급 모션제어 및 로보틱스, Safety, 비전 시스템 및 IT 분야의 연결 등 다양한 첨단 자동화 기술에 쉽고 완벽하게 통합된다. B&R의 reACTION과 NetTime 기술은 추가비용 없이 제품 라벨링 작업이나 하자 제품을 걸러내는 고속기계의 펑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포장 라인은 1차 및 2차 솔루션에서부터 최종 라인 장비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매우 높은 수준의 생산성과 유연성을 요구한다. B&R은 장착형 I/O 및 Safe I/O 모듈의 X67 시리즈 뿐만 아니라, IP65 등급 ACOPOSremote 서보 드라이브 및 ACOPOSmotor 모터 통합 서보 드라이브를 통해 최고의 성능과 유연성, 그리고 개방성을 결합시키고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