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시에스, ‘2014 에이시에스 솔루션페어’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5.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성 향상 위한 노하우 및 실시간 생산정보화 우수사례 소개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이한 차세대 실시간 생산정보화 공급업체인 에이시에스가 지난 4월 1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4 에이시에스 솔루션페어를 개최했다.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제조산업과 IT 솔루션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에이시에스의 주요 솔루션인 DABOM 제품 및 산업별 우수적용사례에 대해서 소개했으며,  현장에서 시연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DABOM 솔루션에 대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총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된 이번 솔루션페어에선 제조산업과 IT 솔루션 융합이라는 주제에 맞춰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제조품질 혁신방안’이라는 제목으로 올해부터 에이시에스가 새롭게 시작한 빅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제조산업과 IT 솔루션의 융합이라는 주제에 맞춰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는 ‘기업의 제조경쟁력 강화를 위한 IT 융합의 주요 이슈’ 강연도 진행됐다. 


2006년부터 솔루션데이로 시작한 에이시에스 행사는 솔루션페어로 명칭을 변경하면서 애플리케이션 미들웨어, 디바이 등의 제품군과 산업군별 적용사례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볼거리가 많은 행사로 발전하고 있다. 에이시에스는 앞으로 활발한 소통의 장을 위한 페이스북 채널 등을 마련해 산업군별 동종 업계들간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교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