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32비트 ExtendedController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5.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수준의 컨트롤 기능 수행

독일 산업자동화 센서 전문업체인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www.ifm.com)은 최근 32개의 다기능 아날로그 및 디지털 입출력을 특징으로 하며, 실용적인 진단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ExtednedController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CANopen과 SAE J1939 프로토콜의 ISO 11898을 준수하는 5개 이상의 강력한 CAN Interface를 특징으로 하며, Motor Traffic에 대한 독일연방정부 E1 type 인증을 획득했다.


이 컨트롤러의 핵심은 빠른 32비트 프로세서로, 전자장치에 적용 가능한 표준들에 의거해 디자인됐으며, 하나의 작은 메탈 하우징에 통합됐다. 제품의 모니터링 및 보호 기능은 극심한 작동 조건 하에서도 안전한 작동을 보장한다.


또한, IEC 61131-3을 준수해 CODESYS로 프로그래밍됐기 때문에 사용자가 명확하고 간편한 소프트웨어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컨트롤 기능을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통합하는 것이 간단하며, 컨트롤러의 특수 기능을 위한 라이브러리도 제공한다. CAN Interface는 중요한 모든 버스 프로토콜, 상이한 보레이트(Baud Rate), 투명하고 사전 처리된 데이터 교환을 지원한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