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모듈형 메카트로닉 시스템 가속화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11.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OPOSmotor, 분산 모션제어 위한 새로운 표준 설정
B&R, 모듈형 메카트로닉 시스템 가속화

ACOPOSmotor, 분산 모션제어 위한 새로운 표준 설정


B&R(www.br-automation.com)의 ACOPOSmotor는 서보 모터와 드라이브를 하나로 통합한 제품으로, 세이프티 기술도 옵션 형태로 통합이 가능하다. 이것은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기계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캐비닛 공간도 상당 부분 축소할 수 있게 한다.


ACOPOSmotor는 하이브리드 케이블을 사용해 드라이브 네트워크에 연결된다. 이 케이블은 필요한 모든 전원 및 신호라인을 갖추고 있고, POWERLINK 네트워크 연결을 설정한다. ACOPOSmotor는 1.8에서 12Nm까지 세 가지 크기의 토크를 제공하는데, 필요할 경우 옵션으로 팬을 장착해 100%까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검증된 세이프티 펑션인 STO(Safe Torque Off) 및 SS1(Safe Operational Stop 1) 외에도 네트워크 기반의 ACOPOSmotor 모듈 또한 이용이 가능해진다. 이것은 사용자로 하여금 STO, SOS, SS1, SS2, SLS, SMS, SLI 및 SDI 등의 기능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 제품은  ACOPOSmulti 드라이브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사용자는 추가적인 엔지니어링 없이도 각 기계에 가장 적합한 서보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