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Rosemount 8700M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12.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성 및 진단 성능 향상으로 전자 유량계 제품 라인 강화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www2.emersonprocess.com)는 지능형 계기 검증 기능과 더불어 위험 지역 적용을 위해 안전성이 강화된 Rosemount 8700M 전자 유량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8700M 제품 라인은 위험지역에서 신뢰성을 더하기 위해 첨단 안전 기능을 갖추도록 향상됐으며 이를 통해 가장 높은 수준의 각종 전자 유량계 승인 획득이 가능해졌다.


또한, 글래스 피드 스루(feed-throughs)로 트랜스미터의 격리된 구획 간 신호를 전송하여 안전성 및 신뢰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배리어(Barrier)를 설치하고, 전체 용접식 센서 설계 및 이중 구획 트랜스미터 하우징은 Electronics 고장의 주요 원인인 환경적 위험으로부터 핵심 구성 부품을 보호했다.


Smart Meter Verification(지능형 계기 검증 성능) 및 신규 Electrode Coating Detection(전극 코팅 감지) 등의 강화된 진단 기능은 사용자들에게 유량계, 설치, 공정과 관련해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다량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정보를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은 물론, 공정 문제에 대한 보다 쉬운 이해, 유량계 검증의 간소화를 가능케 한다.

또한, Electrode Coating Detection은 센서 신호가 손상되기 이전에 전극에 형성되는 코팅을 확인하여, 부정확한 유량 측정을 방지하는 데 공헌한다.


8700M 제품 라인은 설치 및 사용 용이성의 극대화를 위해 HCI(인간 중심 설계) 개념이 활용됐다. 활용도가 우수한 유리로 된 LOI(로컬 운영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어떤 환경에서든 손쉽게 진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센서 및 트랜스미터 단자 대의 크기를 키워 현장 배선 작업을 간소화 시켰다.


에머슨 관계자는 “Rosemount 8700M의 향상된 기능은 다양한 산업 분야 전반에서 설치,유지 보수 및 공정 관리의 개선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