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산업 환경용 초고온 수동소자 한국시장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2.17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사가 생산하는 고온 수동소자 제품군 대폭 확장

개발 엔지니어 및 전자부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정보 포털이자 협업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kr.element14.com)에서 Vishay, Kemet, Panasonic, AVX, TT Electronics와 같은 최고의 제조사에서 생산한고온 수동소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캐패시터, 저항, 인덕터 등 16만종이 넘는 제품군에 추가되는 이번 신제품들은 원유및 가스, 산업자동화, 자동차, 의료장비, 시험 및 계측장비 등 극한의 온도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로봇공학, 보안 및 감시등 인터넷에 접속해 사용하는 산업용 시스템과 같은 사물인터넷 관련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보다 뛰어난 안정성을 갖춘 고온 캐패시터에 대한 수요가대폭 증가했다.


element14 한국의 정재철 지사장은 이번 제품군 확장에 대해 “악조건 환경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고온 수동소자 제품군를기존의 폭넓은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element14에서편리하게 개발, 유지보수 및 생산에 필요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고 여러 제품들을 비교한 후 바로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element14에서정전용량, 저항값, 인덕턴스, 범위, 전력소요량, 전압, 공차, 유전체 특성, 패키징및 기타 주요 사양에 따라 필요한 수동소자를 구입할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