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신뢰할 수 있는 고대역폭 무선 솔루션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2.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무선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MOXA(www.moxa.com)는 산업용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서VoW(video-over-wireless)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완벽한 고대역폭 무선 솔루션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저지연, 끊김 없는이동성, 러기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MOXA가 제공하는 고대역폭무선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WLAN용 802.11n 및 WWAN용 HSPA가 모두 포함돼 있어 IP 감시 및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비디오 데이터 전송과 같은 고대역폭이 요구되는 시스템에 적합하다.


MOXA의 제프리 케(Jeffrey Ke) 프로덕트 매니저는 “최근에는 IP 감시 시스템 및 배선이 어려운 환경에서 무선 핫스팟을 구현할 수 있는VoW(Video-over-Wireless) 네트워크 배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사용자들은 802.11n 또는 HSPA 표준과같은 고대역폭 기술을 지원하는 무선 디바이스뿐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이를 달성하려면, 무선 디바이스는 실시간 통신은 물론 이동 중에도연결이 끊기지 않으며, 열악한 환경에서도 동작할 수 있는 러기드 디자인을 갖춰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당사의 AWK 및 OnCell 시리즈는 최종 사용자에게 이러한 모든 요구를 만족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듀얼 무선 리던던시 기술 및 개런링크(GuaranLink) 기술과같은 특징은 패킷 손실 없이 전송을 달성하도록 설계됐으며, 터보 로밍은 고속 이동 중인 차량에도 끊김없는무선 통신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산업 등급 설계 특징과 인증은 무선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VoW 전송을 제공하도록 보장한다“고 말했다.


MOXA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수많은 다양한 시나리오(IP 감시및 무선 핫스팟)와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VoW 네트워크를구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고대역폭 무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MOXA의 필드 애플리케이션 전문 엔지니어들이 네트워크 기획에서부터 현장 배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작업에서최종 사용자를 돕고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