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프로세스매니지먼트’ 새로운 오일 및 가스 Multivariable 트랜스미터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6.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프로세스매니지먼트(www.emersonprocess.co.kr)는 Rosemount 4088 MultiVariable 트랜스미터를 출시했다.
이 장치는 업스트림 및 미드스트림 오일 및 가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에머슨의 신규 플랫폼으로서 단일 트랜스미터를 통해 차압, 정압, 온도 측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어드밴스드 Rosemount 4088 제품의확장 용량 범위는 트랜스미터의 범위 상한선을 초과하는 유량 급등을 포착해 기존에는 누락됐던 유량까지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에머슨프로세스매니지먼트 스캇 넬슨(Scott Nelson) 부사장은 “당사는 고객들이 유정을 운영하고 오일 및 가스 생산을 관리하는 방식에 있어 진정한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목표로 Rosemount 4088 제품을 설계했다”며, “유정수명 전반에 걸쳐 높은 수준의 측정 정확도 및 출력 효율성을 달성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우면서도 매우 중요한 작업으로 Rosemount 4088 MultiVariable 트랜스미터는 고객들의 목표 달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Rosemount 4088 트랜스미터의 확장 용량 범위는 오일 및 가스 유정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플런저 리프트(Plunger Lift : 유정에서 액체를 제거하는 인공적인 리프팅 방법) 측정애플리케이션에서 우월한 측정 성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의 신규 센서 기술은 갑작스레 급등하는 유량을 측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작동 범위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통상 놓치기 쉬운유량까지 정확하게 측정하는 확장 용량 범위는 오일 및 가스 생산의 정확한 회계 관리를 보장하기 때문에 고객은 잠재적으로 연간 수 십만달러를 절감할수 있다.

유정이 점차 성숙해지고 공정 조건이 변한다고 해도, 측정 계기의 정확성을 유지하는 것은해당 유정과 관련된 이해 관계자 및 임차 업자들에게 대단히 중요한 사안이다. Rosemount 4088MultiVariable 트랜스미터는 유정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일관된 생산을 보장하고 서비스 및 장비 비용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Rosemount 4088 제품은 Modbus나BSAP, MVS를 통해 전송되는 믿을 수 있고 안정적인 신호를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데이터 정확성을 제공하고, 변화하는 유정 조건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Rosemount 4088 제품은 일반적으로 플로 컴퓨터 및 RTU로 데이터를 전송함으로써오일 및 가스 생산 네트워크로 통합되고 있다.

이 장치는 ROC, FloBoss와 같은 에머슨의 플로 컴퓨터 제품과 통합이 용이하도록설계됐지만, 기존 또는 신규의 모든 유량 컴퓨터나 RTU 네트워크와도사용이 가능하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