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루프, 새로운 머신비전 구성 프로그램 선보여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09.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조합 신속성 및 효율성 ‘UP’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발루프코리아(대표 강철민)가 머신 비전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제품 선정을 지원하는 머신비전 툴(Machine Vision Configuration Tool)을 새롭게 선보인다. 발루프는 산업용 센서 및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발루프가 새로운 머신비전 구성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사진=발루프코리아]
발루프가 새로운 머신비전 구성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사진=발루프코리아]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요구하는 어플리케이션 사양에 맞는 완전한 비전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제품 조합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머신비전 구성 프로그램은 발루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작업 거리, 이미지 크기를 포함한 기본적인 파라미터를 입력하면, 이에 따라 프로그램은 카메라, 필터, 조명 장치 및 액세서리를 자동 필터링해 검증된 제품 조합을 사용자에게 제안한다.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스템이 구축된 이후에는 제품을 웹 샵 장바구니에 추가해 소비자 가격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제품 목록을 엑셀 또는 CSV 파일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발루프코리아 관계자는 “산업용 이미지 처리는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제조 공정을 지원한다. 이는 최신 제조 공정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라며, “발루프의 솔루션은 완전한 산업 이미지 처리를 돕는다. 발루프를 통해 비용 절감과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