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씨스템, 스마트 환경 모니터링 위한 ‘DL 시리즈’
  • 정한교 기자
  • 승인 2019.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라, 공공장소, 상업 공간, 그린빌딩, 스마트빌딩 등 어플리케이션에 적합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대만 ICP DAS사의 데이터 로거 장치인 DL 시리즈는 스마트 환경 모니터링을 위해 RS-485, 이더넷/PoE, USB, WiFi 및 BLE 통신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DL-300 시리즈는 날짜와 타임 스탬프를 포함해 CO, CO2, HCHO, 온도, 습도 및 이슬점 정보를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최대 45만개의 기록을 저장할 수 있다.

DL 시리즈는 Excel로 내보낼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차트 형식으로 데이터를 구성하고 표시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사진=다스씨스템]
DL 시리즈는 Excel로 내보낼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차트 형식으로 데이터를 구성하고 표시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사진=다스씨스템]

실시간 데이터는 데이터 로거와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돼 Windows 소프트웨어, iOS 앱 또는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DL-300 데이터 로거에서 엑세스 할 수 있다.

DL-100 시리즈는 온도 및 습도 데이터 로거 모듈로 RS-485, 이더넷/PoE 또는 USB 통신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온도, 습도 및 모듈 ID 데이터를 보여주는 LCD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있고, 데이터 저장 메모리는 최대 4,088개의 온도 및 습도 기록을 저장할 수 있다.

DL 시리즈는 Excel로 내보낼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차트 형식으로 데이터를 구성하고 표시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이 감지 솔루션은 빌라, 공공장소, 상업 공간, 그린빌딩, 스마트빌딩 등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DL 시리즈의 IP65 버전은 IP65 등급 승인을 필요로 하는 혹독한 환경에서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으며, 견고한 RJ-45 커넥터는 단단하고 견고한 연결로 심한 진동이나 충격의 영향을 받는 애플리케이션에도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