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머그룹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 소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10.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툴에서 적합한 쇼크 업소버 선정 가능

짐머그룹(www.zimmer-group.com)은 최근 온라인 툴에서 기능 범위를 계산해 그에 적합한 쇼크 업소버를 선정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계산 및 선정 가이드, 구성 기능이 하나로 조합된 고성능 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온라인 툴은 댐핑 기술의 선두주자인 짐머그룹의 산업용 쇼크 업소버 프로파일 내에서 사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부합되는 짐머그룹의 쇼크 업소버를 보여준다. 이렇듯 쇼크 업소버 계산의 편의성은 물론, 선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하중 조건에서도 적합한 사양을 매우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프로세스도 간단하다. 일반적으로 하중 조건은 직진 방향과 회전 방향에 따라 구별된다. 사용자가 적합한 하중 조건을 선택해 요구 파라미터를 입력하면, 소프트웨어가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그에 적합한 댐퍼 솔루션을 계산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 요구에 따라 적절한 액세서리도 함께 나열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 구동 가능한 이 계산 프로그램은 PC나 Mac, 그리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짐머그룹 관계자는 “이 새로운 계산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쇼크 업소버의 올바른 크기를 설정해 필요한 액세서리를 추가함으로써 가장 이상적인 댐퍼 유형을 매우 쉽게 선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