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달사,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 ‘Xtium2-CXP 시리즈’ 출시
  • 정형우 기자
  • 승인 2019.1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GB/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신형 CXP v2.0 프레임 그래버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텔레다인달사(Teledyne DALSA)는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인 Xtium2-CXP 시리즈의 출시를 발표했다.

Teledyne DALSA의 Xtium2-CXP 프레임 그래버 [사진=Teledyne DALSA]
텔레다인달사(Teledyne DALSA의) Xtium2-CXP 프레임 그래버 [사진=Teledyne DALSA]

신형 Xtium2-CXP 시리즈는 제로 CPU 사용률로 최대 획득 속도에서 호스트 메모리로 이미지 데이터를 전송해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이 최대 효율성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해준다.

Xtium2-CXP 시리즈는 CoaxPress 버전 2.0과 호환되며 PCI Express Gen3 x8 플랫폼을 활용해 최대 6.8GB/s의 지속적인 이미지 획득 대역폭을 호스트 메모리에 제공한다.

Xtium2-CXP 프레임 그래버 시리즈는 최대 12.5Gbs의 이미지 획득 속도를 지원하며 4, 2 및 1채널 구성 모델이 제공된다. Xtium2는 Teledyne DALSA의 무료 Sapera LT SDK에 의해 완벽하게 지원된다.

Xtium2-CXP에는 2GB의 이미지 메모리가 장착돼 시스템의 다른 장치가 PCIe 버스를 사용하는 처리를 위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없는 경우에도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다. 신형 CXP 보드는 Teledyne DALSA의 T2IR(Trigger-To-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와 완벽하게 호환돼 즉시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영역 및 라인 스캔 흑백, RGB 및 Bayer 컬러 카메라 모두를 지원한다.

텔레다인달사 인데르 콜리(Inder Kohli) 선임 제품 관리자는 “Xtium2-CXP 시리즈는 고성능 이미지 획득과 T2IR 프레임워크를 결합해 산업에서 점점 증가하는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