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12월 4일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2.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가집 김치‧반찬 등 최대 40% 할인… 선착순 무료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종가집’이 김장철 고객 잡기에 나섰다.

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12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종가집이 김장철을 맞아 하루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대상 종가집이 김장철을 맞아 하루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이번 행사는 오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다.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와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커지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발맞춰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남도추어탕과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을 비롯해 종가집 김치를 넣어 만든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라면’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들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 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그동안 종가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장시즌에 맞춰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종가집 인기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 감사제’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