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새로운 윈도우 제품군 선보여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내구성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글로벌 광학 부품 공급기업인 에드몬드옵틱스(EO)는 광학 업계의 발전과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취급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
TS Borosilicate Windows와 λ10 Ultra-Low Reflectivity Windows [사진=에드몬드옵틱스]

광학 분야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이 매달 추가되고 있다. 최근에 추가된 제품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광학 부품으로는 TECHSPEC BOROFLOAT Borosilicate Windows와 TECHSPEC λ/10 Ultra-Low Reflectivity Windows가 있다.

에드몬드옵틱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TECHSPEC BOROFLOAT Borosilicate Windows는 열적 충격과 고온, 거친 환경에 대한 높은 내성을 제공한다. BOROFLOAT는 일반적으로 인치당 4-6λ의 탁월한 표면 평탄도를 생성하는 플로트기법(Float Techinique)으로 제작되며, 열팽창 계수가 3.25×10-6/°C로 매우 낮다. TECHSPEC BOROFLOAT Borosilicate Windows는 VIS부터 NIR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Nd:YAG 및 Yb:YAG와 같이 지정된 설계 파장에서 반사율이 0.1% 미만인 무반사(AR) 코팅을 특징으로 하는 TECHSPEC λ/10 Ultra-Low Reflectivity Windows 또한 선보인다. 이 윈도우는 λ/10의 표면 평탄도와 10-5의 표면 품질도를 자랑하는 고품질 용융 실리카 기판으로 제조돼 산란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극히 낮은 반사율과 높은 Damage Threshold 다수의 레이저 V-Coat 옵션을 제공하는 TECHSPEC λ/10 Ultra-Low Reflectivity Windows는 레이저 시스템과 결합 시 표면 반사를 제거하는 데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