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Automation Panel 5000’ 선보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1.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 위한 유연성 및 모듈성 완벽히 갖춰
올해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B&R(www.br-automation.com)은 유연성과 모듈성을 자랑하는 스윙 암 패널을 선보였다. Automation Panel 5000 시스템은 IP65 보호등급의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돼 있다.

B&R의 Automation Panel은 펜던트 또는 받침대 장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케이블은 표준 케이블을 사용해 패널의 스윙 암 내부로 배선된다. 모든 요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배선은 패널이 설치된 상태에서도 가능하다. Smart Display Link 3을 사용하면 소형의 RJ45 커넥터 덕분에 배선이 더욱 쉬워진다. PC와 패널 사이의 거리는 100m까지 떨어질 수 있다.

스윙 암 시스템에는 버튼, 선택 스위치, 키 스위치 및 하나의 통합된 비상 정지 버튼이 설치될 수 있다. RFID 리더가 포함돼 있기 때문에, 서비스 엔지니어부터 시스템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개별적인 접근 권한이 지정 가능하다. 각 기계의 요구에 최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키와 스위치는 맞춤화가 가능하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서 배열될 수 있다. 특수 모듈은 현장에서 맞춤형 키패드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멀티 터치 와이드 스크린의 Automation Panel 5000 시스템은 HD Ready 또는 Full HD 해상도를 갖는 15.6인치에서 24인치 범위의 크기로 제공된다. 세로형인 21.5인치도 있다. 그 밖에 4:3 화면과 아날로그 방식의 저항식 터치스크린을 갖는 장치도 제공된다. Automation Panel 5000 시스템은 원격 터미널로 또는 쿼드 코어 성능과 모든 기능을 완비한 패널 PC로 사용될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