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프리즘텍’ 지분 100% 인수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2.1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IoT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 견고히 해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www.adlinktech.com)는 지난 12월 14일에 개최된 이사회의 결의에 근거 프리즘텍(PrismTech)의 지분 100% 인수를 발표했다.

1992년 영국 뉴캐슬에 설립된 프리즘텍은 IoT를 위한 DDS(Data Distribution Software) 표준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팀으로 약 70명의 직원이 있다. 이번 인수로 에이디링크는 빠르게 성장하는 IoT 시장에 선도적인 위치를 견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의 시너지 효과로 모든 버티컬 마켓을 위한 통합 엣지 플랫폼 및 솔루션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 짐 리우(Jim Liu) CEO는 “수평적인 IoT 스택 전문성을 에이디링크의 포트폴리오에 접목시킴으로써 Vortex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활용하고 경쟁력 높은 산업용 IoT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는 2016년부터 성과를 보일 것”이라면서, “또한 이번 인수의 시너지효과로 프리즘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현재의 Vortex 제품뿐만 아니라, 새로 개발될 제품의 경쟁력도 강화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와 프리즘텍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측면에서 서로 보완된 제품으로 IoT 개발의 다음 단계를 위한 빌딩블록을 제공할 것이며, 증대되고 있는 복잡성과 민감한 운영 및 관리 데이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프리즘텍 로렌스 로스(Lawrence Ross)는 “이번 인수는 에이디링크가 IoT 지능형 컴퓨팅 플랫폼 시장에서 최고의 업체 중 하나가 되기 위한 노력의 증거”라면서, “이번 인수가 우리의 고객, 직원 및 우리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미래 방향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