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복잡한 검사를 지원하는 고정밀 비전센서, ACR300i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3.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설치 및 태양광 및 포장·제약 등 다양한 기능 지원이 강점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로이체(Leuze)는 정확한 인식 성능 및 다양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비용 대비 효율적인 비전센서로 활발한 제품 영업과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로이체가 출시한 비전센서 ACR300시리즈는 다양한 기능으로 복잡한 물체 모양, 색감 인지,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태양 전지의 형광 디스플레이나 엣지 부분도 안정적으로 식별할 수 있다.

ACR300시리즈의 모습 [사진=로이체]
ACR300시리즈의 모습 [사진=로이체]

일반적으로 고성능 비전센서의 경우, 사용하기가 어렵고 복잡하지만 ACR300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한 설치와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1.3 메가 픽셀의 CMOS 글로벌 셔터를 지원하며, 다양한 옵션의 모듈형 디자인(C-Mount 지원, 외부렌즈/조명확장)도 지니고 있다. PLC 인터페이스와 호환 가능한 RS 422/232, PROFINET, Ethernet 통신도 기본적으로 탑재된 것 역시 이 제품의 특징이다.

한편, 로이체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법과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실제 사용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낸다.

이 제품의 주요 적용 분야는 F&B 및 제약, 포장 산업의 유통기한, 생산 정보가 들어있는 OCR, OTR과 같은 문자 판독부터 전자 및 물류산업에서의 정밀한 코드 리딩, 물체의 형태를 식별하는 BLOB 및 컨투어, 패턴 매칭 기능, 미세한 색상 판독 등 다양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