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아이배냇과 ‘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5.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수당 최초 수령 고객에게 배달 이유식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이 5월 21일 영유아 종합 식품 기업 아이배냇과 함께 ‘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기업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최초 수령한 고객이다.

IBK기업은행이 아이배냇과 함께 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아이배냇과 함께 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이벤트 대상고객에게 아이 월령에 맞는 이유식과 유기농 간식 체험 패키지 증정 혜택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며, 당첨고객에게 매월 첫째 주 휴대폰으로 무료체험 쿠폰을 발송한다.

대상 고객 중 아이배냇의 배달 이유식 ‘배냇밀’ 정기 주문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간식 박스도 증정한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2002년부터 2020년에 출생한 19세 이하 영유아·청소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자녀 명의 상품 가입 시 1만원 금융바우처를 1회 제공한다. 기존에 기업은행에서 금융바우처 혜택을 받지 않은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소비와 맞물린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춰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해 이유식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