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IBK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지니뮤직 음악 감상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4.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나라사랑카드 결제 고객에게 6개월 동안 43% 할인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이 4월 28일 지니뮤직과 제휴해 IBK나라사랑카드 음악 감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나라사랑카드로 구매 시 6개월 동안 할인 금액을 적용하는 것이 골자다.

IBK기업은행이 국군장병과 예비역을 응원하기 위해 IBK나라사랑카드 지니뮤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국군장병과 예비역을 응원하기 위해 IBK나라사랑카드 지니뮤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기업은행]

아울러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구매고객 모두에게 기존 요금을 43% 할인한다.

이용권은 모바일 전용으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구입할 수 있다.

IBK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은 누구나 발급가능하며, IBK기업은행 영업점이나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신청 가능하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나라사랑카드 이용고객은 물론 외출, 외박이 어려운 군 장병들을 위한 음악 감상권 할인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