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스, 온라인 전시회로 100여개의 신제품 발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5.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버 전시회 취소에 따라 가상 전시회 전환… e체인 시스템, i-sense 스마트 플라스틱 등 소개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폴리머 소재의 자동화 부품을 생산하는 독일 기업, 이구스(igus) GmbH가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100여개의 신제품을 발표한다.

150개의 디스플레이와 40개의 비디오를 통해 버츄얼 부스로 제공되는 이구스의 온라인 전시회 [사진=igus GmbH]
150개의 디스플레이와 40개의 비디오를 통해 버츄얼 부스로 제공되는 이구스의 온라인 전시회 [사진=igus GmbH]

이구스 GmbH 의 프랑크 블라제(Frank Blase) CEO는 “2020년 하노버 전시회가 취소됨에 따라 금번 온라인 가상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현재 인터넷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는 신제품 부스는 약 400평방 미터 크기로 다양한 제품 정보가 150개 디스플레이와 40종의 동영상을 통해 제공된다“고 밝혔다.

올해 신제품에는 폴리머 베어링과 e체인 시스템 등 기존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재질이나 규격 확장을 포함해, i-sense 스마트 플라스틱이나 자동화 로봇 라인(LCA)과 같은 인더스트리 4.0 관련 제품들도 전시된다.

온라인으로 게시된 해당 전시 부스는 방문객이 직접 플로어맵에서 원하는 제품 라인을 선택, 전시 스탠드로 이동하고 컨텐츠 아이콘을 클릭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담당자 요청 시 개별 가이드 투어를 제공받는 방법도 있다.

프랑크 블라제 CEO는 “Cost down, tech up은 이구스의 사명이며 모든 제품에 이를 담아내는 것이 우리 일“이라며, 이구스 고유 폴리머를 활용한 수명 연장 및 비용 절감 솔루션을 전시회 주제로 소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