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R&D 센터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6.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7월 17일 홈페이지 통해 댓글로 응모 접수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가 R&D 센터 오픈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토닉스가 R&D 센터 오픈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오토닉스]
오토닉스가 R&D 센터 오픈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오토닉스]

이벤트는 홈페이지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오토닉스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내용이다. 참가자 중 대상(1명)에게는 65인치 TV, 최우수상(2명)에게는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우수상(5명)에게는 3만원권 상품권, 장려상(20명)에게는 1만원 음료 기프티 카드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SNS 축하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토닉스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기재한 후 해당 URL 및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 게시글의 댓글로 응모하면 총 100명에게 5천원 음료 기프티 카드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6월 25일(목)부터 7월 17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발표는 2020년 7월 23일(목)에 SMS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토닉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토닉스는 지난 5월 서울 강서구 마곡산업단지에 R&D센터를 완공하고 500억원을 투자해 센서 및 제어기기, 모션디바이스 등 기술 고도화는 물론, 자동화 토탈 솔루션을 위해 다양한 원천 기술 확보와 연구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