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다양한 산업 전시회 참가해 회사 홍보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6.1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서, 제어기기의 토털 프로바이더 기업으로서의 입지 공고히 해
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가 4월에 개최되는 다양한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신제품 자동화 솔루션’이라는 테마로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첫 번째로 참가하는 전시회는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공작기계류, 로봇 및 자동화기기류 전시회인 서울 국제 생산 제조 기술전 ‘SIMTOS’다. 이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설정값과 현재값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2단 LCD 디스플레이 압력센서(PSQ)와 LCD 디스플레이 PID 온도조절기(TX) 등을 선보이며 센서, 제어기기의 ‘토털 프로바이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예정이다.

4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포장기전 ‘KOREA PACK’에 참가한다. 이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 포장 산업에 폭넓게 적용되는 PID 온도조절기 주력 제품군(TX/TK/TM/TA/TC/TCN)를 주력 전시하며 온도조절기 제품군에 대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온도조절기(TX)의 경우, 디바이스 통합 관리 프로그램인 DAQMaster를 통해 데이터 모니터링은 물론, 무선 컨버터를 이용해 PC 혹은 모바일에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데모키트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본 전시회에서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화이버 레이저(ALF-N/C)와 CO2 레이저(ALC)를 선보이며 각인 및 절단이 가능한 레이저 마킹 시스템의 대한 토털 솔루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어서 관람객들의 집중이 예상된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