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 인버터 신제품 ‘VFC x610, EFC x610 시리즈’ 한국 상륙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4.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렉스로스(www.boschrexroth.co.kr)가 인버터 신제품 ‘VFC x610, EFC x610 시리즈’를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Rexroth VFC 3610 및 5610은 아시아시장의 요구에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보쉬렉스로스 특유의 견고한 디자인, 그리고 폭넓은 입력 전압 범위와 정전시 지속 기동 등의 기능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VFC의 정상동작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애플리케이션별 요구사항을 정확히 만족시키기 위해 탄생된 다양한 VFC 시리즈 중 VFC3610 제품은 모든 V/F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에 기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특히 보급형 인버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이다. V/F 컨트롤 방식으로 0.4kW에서 18.5kW까지의 용량을 제공하며,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은 공조기, 목재가공, 섬유산업 등 넓은 영역의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에 적용이 가능하다.

고정밀도와 높은 성능이 필요한 곳에서는 VFC5610(SVC 컨트롤) 제품이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고성능의 벡터 컨트롤 인버터로, V/F 컨트롤 및 SVC 컨트롤을 제공해 높은 제어 정밀도와 높은 다이내믹을 실현한다. 에어 컴프레서나 프린팅에서부터 공작기계, 포장기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

한편, Rexroth EFC 3610 및 5610 제품은 아시아시장에 초점을 맞춰 전 세계적 시장을 커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보쉬렉스로스의 전 세계적 서비스 조직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CE 및 UL, cUL, RCM, EAC 등 전 세계 국제 인증 규격도 만족시킨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