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8.3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원룸 전용 로봇청소기… 저소음으로 일상생활 방해 최소화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처음 공개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유진로봇이 카카오프랜드와 콜라보로 출시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이 카카오프랜드와 콜라보로 출시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사진=유진로봇]

이번 와디즈를 통해 펀딩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1인 가구 및 원룸 청소에 특화한 로봇청소기다. 유진로봇은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콤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 방이나 작은 방 전용의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을 위해 스트레스가 거의 없는 저소음 청소(58.2dB) 설계로 일상생활 방해를 최소화했다. 간편한 원터치 ON-OFF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먼지 통 분리 및 세척이 쉬워 청소 뒤 관리도 편리하다.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기본 구성품인 걸레판을 장착해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2in1으로 함께 진행할 수 있다. 흡입 청소 시에는 랜덤 모드, 스폿 모드, 엣지 모드가 임의로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시스템으로 벽면까지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10만원대 가격으로 청소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성비 로봇청소기다.


아이클레보는 모두 다 비슷한 디자인의 로봇청소기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로봇청소기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개발했다며 아이클레보에서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귀여운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들이 선물부터 원룸이나 작은 방, 아이 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하는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단독 공개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와디즈에서만 적용되는 얼리버드 특별 할인가인 12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400대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