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 풀 컬러 멀티 소재 3D프린터 J750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8.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스트라타시스(www.stratasys.co.kr)는 세계 최초 풀 컬러 복합 재료 3D 프린터 ‘J750’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J750은 최종 제품과 같은 매우 사실적인 시제품을 한 대의 장비로 구현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솔루션으로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를 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제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라타시스는 최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J750 3D 프린터를 국내 언론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한편, 국내 최고의 디자인 기업 중 하나인 이노디자인(INNO Design)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J750 3D 프린터로 제작한 헤드폰, 스피커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과 제작 과정을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트라타시스의 J750은 사용자가 풀컬러 그라디언트(Gradient)를 광범위한 물성의 재료와 함께 선택 및 조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3D 프린터로, 후처리 과정 없이도 매우 사실적인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혁신적인 3D 프린팅 솔루션이다. J750은 스트라타시스의 멀티 컬러 복합 소재 3D 프린터 제품군인 ‘오브젯 코넥스(Objet Connex)’ 시리즈의 가장 상위 모델로, 36만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과 더불어 단단한 재질과 고무 재질, 불투명 및 투명한 재료에 이르는 폭넓은 여러 재료의 물성을 구현할 수 있다.
단일 파트에 다양한 색상과 소재 및 재료 물성을 한꺼번에 표현할 수 있어 거의 대부분의 분야에서 사실적인 시세품과 파트를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툴링이나 사출 금형, 지그, 고정구 제작 등 광범위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제품 디자이너, 엔지니어,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작 업체를 위한 가장 최적의 3D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