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크, 노하우 담긴 웹사이트 리뉴얼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8.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친화적 웹사이트로 단장
   
 
   
 
클램핑 기술과 그리핑 시스템의 선도주자인 독일 슝크(www.schunk.com)는 메커니컬 엔지니어링에 기준을 세우고 웹사이트를 새롭게 구축했다. 혁신적인 독일 가족경영기업의 한국지사 역시 1만1,000여가지 이상의 스탠더드 컴포넌트 포트폴리오를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한 발자국 더 다가갔다.
웹사이트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금 더 가까이 살펴보면, 리뉴얼된 슝크의 웹사이트는 더욱 방문자들에게 친숙한 조작과 직관적인 웹사이트로 단장했다. PC, 태블릿 혹은 휴대폰 등을 통해 접근가능하며, 웹의 인터페이스는 작업자들이 빠르고 쉽게 해당 프로젝트에 적용할 제품을 찾는 것을 돕는다.
검색기능은 더욱 편리해졌다. 주요 키워드와 제품명, 산업분야 및 주요 이슈들로도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다양한 기술 정보들은 용도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부품 하나하나의 구체적인 정보들을 담고 있다. 기술정보 혹은 2D 및 3D 포맷으로 제품의 CAD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사진과 비디오, 카탈로그, 작동 매뉴얼과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예들이 슝크 모듈과 다양한 솔루션 오버뷰를 제공한다. 자동차, 식품업 분야 메탈 작업에서부터 안과 및 의료 기술의 전기 엔지니어링과 우드 가공업 등까지 웹사이트는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하며, 슝크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독일 전설의 골키퍼 옌스 레만과의 파트너십뿐 아니라, 커리어 정보 또한 제공한다.
모든 정보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며, 방문하는 고객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웹사이트는 독일어와 영어로 이용 가능하나, 점차 한국어를 비롯한 각국 언어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