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KOFAS 2016 창원’ 참가 안내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9.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 대한 토털 솔루션 제공 예정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가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창원 CECO에서 개최되는 ‘KOFAS 2016 창원’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정받고 있는 레이저 마킹 시스템 ‘Automarker’(ACL/AFL)를 단독으로 출품하며,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닉스는 1995년 레이저 마킹기 사업을 출범한 이후, 지속된 연구 개발로 CO₂ 레이저 마킹기(ACL 시리즈)와, YAG, Fiber 레이저 마킹기(ALF)를 출시하며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Automarker는 고객의 작업 환경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구현과 다양한 옵션 제공으로 다양한 고객 니즈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신뢰성과 탁월한 성능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오토닉스는 본 전시회에서 오토닉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 한 해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 대한 상담을 무료로 실시하는 한편, 현장에서 레이저 마킹 시스템의 직접 시연을 통한 레이저 각인 주차 번호판, 이니셜 각인 볼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