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컨택트, BT 배리어 타입 단자대 등 신제품 3종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10.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연결성 및 강화된 내구성의 새로운 제품 소개
전기 커넥션 및 전자 인터페이스 관련 세계 선두기업인 피닉스컨택트가 최근 BT 배리어 타입 단자대, Quint Power 4, TW 95 패널 피드스루 단자대 등 신제품 3군을 출시하며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T 배리어 타입 단자대
편리한 결선 및 연결의 배리어 타입 단자대
BT 배리어 타입 단자대는 링 러그 페룰을 장착한 전선과의 편리한 결선을 위해 개발됐으며, 효율적인 컨트롤 캐비닛 제조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푸쉬-인(Push-in) 연결방식은 물론, 스프링 가이드 스크루 연결방식을 통해 빠르고 쉬운 결선을 보장한다. 스프링 와셔가 채용돼 강력한 내진동성을 가질 뿐 아니라 특별한 유지보수가 필요치 않다. 단자대 하우징 내부에 최적의 구조 설계를 가진 가이드가 있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스크루가 어긋나지 않고 자동으로 정렬된다.
2핀 점퍼를 이용해 원하는 개수의 단자대를 하나의 전위 분배를 가진 블록으로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다.
하나의 하이브리드 단자대 안에 서로 다른 연결방식을 결합해 패널의 내외부 결선과 같은 다양한 요구조건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다.

Quint Power 4
맞춤 설정이 가능한 파워서플라이
Quint Power 4는 NFC 인터페이스를 통해 알람 모니터링 임계값과 출력 특성을 조정할 수 있다. SFB(Selective Fuse Breaking) 기술은 부하단에 단락이 발생할 경우, 최대 15ms 동안 정격 전류의 6배에 해당하는 전류를 흘려보내 단락이 발생한 라인의 회로 차단기를 선별적으로 빠른 시간 내에 트리거시킬 수 있다. 병렬로 연결된 전기 장치들은 지속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격 전류의 최대 125%를 제공하는 정적 부스트를 항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스템을 편리하게 확장할 수 있다.
예방적 기능의 고급 모니터링 시스템은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각 시스템별로 위험한 작동 상태를 탐지해 조기에 경고해준다. 입력 측에는 가스 봉입형 통합 서지 보호 장치가 장착돼 있고, 전파 방해에 관한 내성이 강화됐으며, 20ms가 넘는 주전원 오류 브리징 시간을 보장한다.

TW 95 패널 피드스루 단자대
고전류 피드스루 단자대
T-LOX 연결기술이 적용된 TW 95 패널 피드스루 단자대는 최대 232A의 전류와 최고 1,000V(UL 600V)의 전압에 적합하다. 또한 스프링으로 작동되는 토글 레버 원리를 통해 1~95mm² 크기의 대형 전선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위쪽에서 전선을 손쉽게 삽입할 수 있으며, 표준 스크루 드라이버를 사용해 색상 표시된 작동 레버를 닫을 수 있다. 장치 내부 배선을 위해서는 기존 링 케이블 러그용 전선 연결 방식이 사용된다. 이 제품은 공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가역 웨지(Reversible Wedge)를 통해 하우징에 간편하게 부착된다.

FA Journal 이 서 윤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