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ABB Jokab 센서 직접 연결로 안전시스템 설계 간소화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0.12.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안전수준 지키며 비용절감 효과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이 ABB Jokab의 입증된 혁신적인 안전 센서 제품군을 이제 B&R의 통합 안전 기술과 직접 연결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ABB 포트폴리오에는 게이트 클로저, 라이트 커튼 및 세이프티 매트의 전체 세트가 포함된다. 광범위한 선택 범위로 안전 개념을 어느때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

ABB Jokab 안전센서와 B&R의 자체 포트폴리오가 결합됐다. [사진=B&R]

ABB Jokab의 안전 제품은 B&R 안전 I/O 모듈과 간단하게 연결된다. B&R 안전 기술과 ABB 안전 포트폴리오는 모두 기능 안전 국제 규격인 ISO 13849-1의 요구사항을 최대 PL e / Cat. 4 까지 충족한다.

ABB Jokab 안전 센서는 시리얼로 연결된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센서들이 안전 기능으로 배선되는 것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일련의 안전 게이트들을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배선 및 설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여기에 필요한 안전 입력 채널의 수도 감소시킨다. 또한 PL e / Cat. 4 최고 안전 수준을 변경시키지 않는다.

ABB Jokab 센서는 보호 및 안전 시스템의 설계를 크게 간소화하는 포괄적인 안전 구성 요소를 제공한다. 입증된 혁신적인 안전 제품군에는 이미 잘 알려진 Eden 시리즈 인덕티브 게이트 스위치와 Safeball 양손 제어용 디바이스가 포함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